수익 파이프라인 구축/라우드소싱(LOUDSOURCING)

라우드소싱 네이밍 콘테스트 후기[40]_Feat.슬로건,캐치프레이즈

컨퓨즈 2021. 9. 13. 07: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우드소싱 네이밍 콘테스트가 종료되어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콘테스트 내용은 성형외과 캐치프레이즈 공모이며, 더도어성형외과에서 의뢰한 콘테스트입니다.

 

네이밍 조건

- "더도어"가 들어간 슬로건이 필요합니다.

- 병원 주 고객층은 20-30대 여성 분들이고, 로고색은 핫핑크입니다.
- 전체적으로 젊은 느낌이고 세련된 분위기입니다.

- 가능하면 코와 관련되어 있으면 좋겠습니다.

- 코라는 내용이 안들어가도 성형은 > 더도어가 기억될만하게 각인될만한 문구였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저는 3개의 참여작을 작성하였으며, 아래와 같이 작품 등록을 하였습니다.

 

1. THE Detailed nOse. Originality Revision!

캐치프레이즈 : THE Detailed nOse. Originality Revision!
(디테일한 코.독창성있는 교정)
설명 : (THE) (D)etailed n(O)se. (O)riginality (R)evision! 괄호 부분을 병원이름과 매칭시켰으며, 의미 또한 디테일한 코, 독청성있는 수정,교정의 의미를 담았습니다.(유첨 이미지 참조)

 

2. 친구에게 성형 비용을 빌렸다. 더 도어에서 성형하고 이젠 그 친구가 내 얼굴을 모른다.

캐치프레이즈 : '친구에게 성형 비용을 빌렸다. 더 도어에서 성형하고 이젠 그 친구가 내 얼굴을 모른다.'
설명 : 더 도어에서 성형을 하면 원하는 새로운 모습으로 아름답게 재탄생 하기 때문에 돈을 빌려준 친구 조차도 못 알아 본다는 것을 유머러스하게 표현 하였습니다.

 

3. 더 도어를 들어올 땐 자연의모습으로 나갈 땐 원하는 모습으로!

캐치프레이즈 : '더 도어를 들어올 땐 자연의모습으로 나갈 땐 원하는 모습으로!'
설명 : 더 도어의 문 두드리고 들어올 땐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성형을 한 후 나갈 때는 원하는 아름다운 모습으로 나간다는 의미를 담았으며 성형외과로서의 자신감을 표현 하였습니다

 

우승작

이번에 참여한 콘테스트는 60만원 상금이며, 559개 네이밍 작품 참여가 있었습니다. 성형외과 캐치프레이즈 공모이며 의뢰자의 의도대로 코에 포커스를 맞춘 슬로건 1개, 더 도어에서 성형하면 바뀐다는 것에 포커스를 잡고 2개의 작품을 공모하였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선정되지 못 하였습니다. 다음에는 더 노력해서 다음에는 우승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네이밍 인용은 괜찮지만 도용 적발시 법적 문제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