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기리뷰

나이키 에어포스1 세이지 로우 리뷰 (발볼사이즈, 착용감, 디자인)

컨퓨즈 2021. 8. 22. 15: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이키 에어포스1 세이지 로우(AF1 SAGE LOW LX) 사용기 리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나이키 공식홈페이지에서 할인 기간을 통해 8만원 대에 구매 하였습니다. 

 

1. 디자인 및 재질

디자인과 재질은 전체적으로 아이보리 색상에 스웨이드 재질로 가을,겨울에 신기 좋은 신발 입니다. 나이키의 스우시 마크는 몰드 처리되어 입체적으로 박음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혀쪽에는 크롬 마감으로 고급스러움을 더 했으며 후면 탭과 설포 상단에 메탈릭 장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또한 창의 높이가 높아 키높이 효과를 주고 있습니다.

 

2. 착용감

착용감은 일반적인 에어포스1 기본 보다는 약간 보드화에 가까운 착화감을 줍니다. 아무래도 창의 높이가 높다보니 살짝 딱딱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체적인 재질 자체가 스웨이드로 따뜻함과 부드러움을 줍니다.

 

3. 발볼사이즈

높은 창의 구조로 인해 발이 들어가는 주고 자체가 좁게 설계된 듯 합니다. 저는 원래 조금 작게 신기 때문에 상관은 없으나 발볼이 넓은 분들께서는 정사이즈에서 한사이즈 업하여 신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정사이즈로 신게 되면 장시간 착용하였을 때 피로감이 있습니다.

반응형

4. 구매 후기

디자인은 엄청 잘 나온듯 합니다. 기본적으로 아이보리 색상에 잘 매치되도록 골드 크롬 포인트가 매력적이라고 생각되며 에어포스1과는 다른 신발 처럼 보이기 때문에 평범하지 않은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나이키의 스우시 마크도 몰드로 입체적으로 표현한 것이 개성이라고 생각 됩니다. 전체적인 착화감으로는 편한 신발이라고는 하기 어렵기 때문에 장시간 걷거나 하는 경우에는 착용을 삼가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이상으로 나이키 에어포스1 세이지 로우 리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