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기리뷰

스포츠리서치 트리플 스트렝스 오메가-3 피쉬 오일 복용기(3개월)

컨퓨즈 2021. 8. 8. 17: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포츠리서치에서 만든 트리플 스트렝스 오메가-3 피쉬 오일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이 글은 해당 제품에 대한 광고성 글이 아님을 알립니다.)

 

스포츠리서치 트리플 스트렝스 오메가-3 피쉬 오일은 오메가3 제품중에서 판매량도 높고 유명한 제품 입니다.

저는 1250mg으로 구매 하였습니다.

명태만을 이용하여 만든 오메가3 제품으로 전반적인 건강에 도움이 되는 필수 지방산을 제공하며 글루텐 프리 제품 입니다. 알래스카 대구를 통해 지속 가능한 원료 공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1일 1개 포뮬러로 180일간 복용이 가능합니다. 오메가-3의 토탈오메가 성분만 1040mg으로 매우 높은 함량을 자랑 합니다. 이외 EPA와 DHA를 950mg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아래 성분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알약 크기(제형)은 100원짜리 동전의 지름 보다 살짝 긴 정도의 크기 입니다. 저는 알약을 먹는데 큰 거부감이 없는 편 이지만 평소 큰 알약을 드시지 못하는 분들의 경우 조금 먹기 힘든 크기 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복용 후기

이제 30대가 된 후 몸에 피로감이 많이 느껴져서 영양제를 챙겨먹기로 하였습니다. 필수로 먹어야하는 영양소, 영양제 중 하나로 오메가3가 뽑혀 왔던 만큼 무엇을 먹어야 할까? 하다가 위 제품을 구매하였습니다. 저는 만성 염증이 많이 발생하는 체질 입니다. 하지만 스포츠리서치 트리플 스트렝스 오메가-3 피쉬 오일를 복용 하고 나서는 염증이 많이 줄어 들었습니다. 물론 최근 건강을 챙기다보니 여러가지 신경써서 먹기 때문이기도 하겠지만 오메가3의 도움도 분명히 있는 듯 합니다. 오메가3 구매 계획이 있으시다면 이 제품을 추천드리며 꼭 이 제품이 아니더라도 오메가3의 효능은 입증되었으니 챙겨드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스포츠리서치 트리플 스트렝스 오메가-3 피쉬 오일 3개월 복용 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