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기리뷰

나우푸드 마그네슘 시트레이트 베지 캡슐 복용 후기(3개월)

컨퓨즈 2021. 8. 9. 07:10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대인의 필수 영양소인 마그네슘에 대한 복용 후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은 해당 제품에 대한 광고글이 아님을 밝힙니다.)

마그네슘 효능은 만성피로에 효과가 있으며 심장병을 예방하고 혈압을 내려 혈당을 조절해 줍니다. 그리고 신장결석을 방지하며 칼슘과 같이 뼈를 튼튼하게 하여 골다공증을 방지 합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나우푸드(Now Foods) 마그네슘 시트레이트 베지 캡슐 120개입 입니다.

저는 다른 영양소는 따로 섭취하는 제품들이 있기 때문에 다른 영양소가 많은 제품 보다는 마그네슘 단일로 이루어진 이 제품을 구매하였습니다. 가격 또한 저렴한 편 입니다. 또한 120일간 복용할 수 있습니다.

알약 성분표를 보면 400mg, 95%의 성분이 마그네슘 입니다.

마그네슘 하루 섭취 권장량은 성인 남성 400-420mg, 성인 여성 310-320mg, 임신 중인 여성은 350-400mg 입니다.

그러므로 1일 1개로 하루 권장량을 채울 수 있습니다.

알약 사이즈(제형)는 100원 짜리의 지름보다 살짝 긴 정도 입니다.

이정도면 보편적인 크기라고 생각되지만 알약을 잘 먹지 못하는 사람의 경우 살짝 부담스러울 수 있다고 생각 됩니다.

참고로 향기를 아무래도 채소 기반으로 만들어져서 인지 녹색의 냄새가 물씬 납니다. 

반응형

복용 후기

평소에 잦은 야근과 퇴근 후 이것저것 작업을 하고 휴대폰을 하며 잠들게 되어 늦게 자는 일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만성피로에 찌들어 있었으며 나이도 30대를 넘기다 보니 더욱이 이런 생활이 힘들어 졌습니다. 그래서 마그네슘이 피로회복에 도움이 된다하여 복용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복용하는 모든 영양소 중 일상 생활에 가장 빨리 효과를 보인 영양소 입니다. 복용 후 확실히 아침에 일어날 때의 느낌이 달라졌으며 평소 생활 시 무력감이 확실히 줄어 들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복용할 예정 입니다. 혹시 저 처럼 평상 시 무력감이 심하거나 피로감이 심하신 분의 경우 마그네슘을 꼭 챙겨 먹기를 권합니다.

 

이상으로 나우푸드 마그네슘 시트레이트 베지 캡슐 3개월 복용 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