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기리뷰

나우푸드 슈퍼 안티옥시던트 베지 캡슐 복용 후기(2개월)

컨퓨즈 2021. 8. 11. 08:10
반응형

(이 글은 해당 제품에 대한 광고성 글이 아님을 알립니다.)

안녕하세요. 항산화제(Antioxidants) 효능은 말 그대로 노화방지와 암의 예방입니다. 항산화는 말 그대로 산화를 막는다는 뜻으로 우리에게 젊음을 선사한다는 의미 입니다. 일상의 스트레스 요소와 공해에 맞서 정상적인 세포의 기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영양제 입니다.

 

저는 나우푸드(Now Poods) 슈퍼 안티옥시던트 베지 캡슐을 구매하였으며 이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보려 합니다.

해당 제품은 항산화 효능을 위한 영양제로 녹차, 밀크시슬, 강황뿌리, 퀘르세틴, 브로멜라인, 로즈마리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성분표를 보시면 녹차잎 추출물(Green Tea Extract) 100mg, 밀크시슬 추출물(Milk Thistle Extract) 100mg, 강황뿌리 추출물(Turmeric Root Extract) 100mg, 케르세틴(Quercetin) 100mg, 브로멜라인 추출물(Bromelain Extract) 60mg, 로즈마리 (Rosemary) 50mg, 포도씨 추출물(Grape Seed Extract) 30mg, 은행나무잎 추출물(Ginkgo Biloba Extract) 30mg, 생강뿌리(Ginger Root) 30mg, 산사나무꽃잎 추출물(Hawthorn Extract) 30mg, 크렌베리 파우더(Cranberry Powder) 20mg, 빌베리 추출물 (Bilberry Extract) 20m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항산화 효과가 있다는 거의 모든 재료는 다 들어가 있습니다.

 

일일 섭취량은 1일 2알씩 1~2회 복용 입니다.

알약 사이즈(제형)는 100원짜리 동전보다 조금 작은편이며 먹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사이즈 입니다.

다만, 1일 2알씩 먹어야 하기 때문에 평소 알약을 잘 먹지 못하는 사람의 경우 각각 삼키는게 좋을 듯 합니다.

반응형

복용 후기

이 영양제는 노화방지와 암을 예방하기 위해서 먹는 영양제 이기 때문에 효능이 나오는 영양제가 아닌 현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먹는다고 생각합니다. 강한 햇빛과 미세먼지 등으로 고생하는 피부노화의 방지와 오염에 따른 암 예방을 하기 위해서 먹는 약이기 때문에 효능 보다는 예방한다는 차원에서 복용하고 있습니다. 일단 복용 시 향은 별로 좋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베지터블 베이스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그 특유의 향이 있으며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향은 아닙니다.

어차피 영양제를 맛으로 먹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참고 먹는 편 입니다. 그리고 알약의 사이즈 또한 다른 영양제와 비교했을 때 먹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제형 입니다. 항산화제에 관심이 있다면 거의 모든 항산화 효능의 추출물이 들어있는 해당 제품을 추천 드립니다.

 

이상으로 나우푸드 슈퍼 안티옥시던트 베지 캡슐 2개월 복용 후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