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기리뷰

솔가 B-컴플렉스 베지터블 캡슐 글루텐 프리 복용 후기(3개월)

컨퓨즈 2021. 8. 10. 06:33
반응형

(이 글은 해당 제품에 대한 광고글이 아님을 알립니다.)

안녕하세요. 현대인이 필요로 하는 영양제로 비타민B는 면역체계 강화와 신경계기능 강화 그리고 피부색과 근육 건강을 유지 시켜주며 신진대사 작용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췌장암의 발병 위험률 또한 감소 시킵니다.

 

저 또한 30대가 되면서 비타민B를 챙겨먹기로 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솔가 B-컴플렉스 베지터블 캡슐 글루텐 프리 100개입 입니다.

갈색의 유리병으로 되어 있으며 복합 비타민B의 성인용 식이 보충제이며 100일 분의 섭취가 가능합니다.

성분표를 보시면 비타민 B1 100mg, B2 100mg, B3 100mg, B6 100mg, 엽산(Folate) 666mg, B12 100mcg, 비오핀(Biotin) B7 100mcg, 판토테산(Pantothenic Acid)B5 100mg, 콜린(Choline) 20mg, 이노시톨(Inositol) 100mg 입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비타민 B에 대한 거의 모든 종류의 영양소가 다 들어 있습니다.

알약 사이즈(제형)는 100원 짜리 동전보다 조금 더 큰 사이즈이며 먹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사이즈 입니다.

나는 채식주의자는 아니지만 베지터블 캡슐 제형으로 되어있어 채식주의자들도 섭취 할 수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복용 후기

비타민 중 효능이 높다는 비타민B는 종합 비타민이 아닌 별도로 섭취하게 되었습니다. 만성피로 회복에 도움은 확실히 되는 듯 합니다. 다만, 피로 회복 이외의 부분은 지속적으로 먹고 있지만 체감이 잘 되지 않습니다. 당연히 몸에는 좋겠지만 먹어서 효능이 엄청나다? 라고는 말씀 드리지는 못 하겠습니다. 비타민 B는 면역과 신경계 강화에 좋다고 하니 잔병치레가 많으신 분들은 꾸준히 챙겨드시는 걸 권합니다.

 

이상으로 솔가 B-컴플렉스 베지터블 캡슐 글루텐 프리 3개월 복용 후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