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계양산 등산 후 먹기 좋은 음식점,술집 인천 계산동 사람과산(한방 백숙, 오리, 경인여대 옆)

컨퓨즈 2021. 9. 23. 06: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계양산 등산 후 먹기 좋은 음식점 계산동 사람과산에 대해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어제는 날씨가 좋아서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나 간단히 산책 후 계산동에 위치한 사람과산 이라는 음식점에 갔습니다. 코다리전문점이라고 되어있지만 모든 음식이 다 맛있고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십니다. 한낮인데도 손님도 많고 등산객분들도 많이 찾아오십니다. 계양산 하산로 쪽의 도로 옆 경인여자대학교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메뉴별 가격표는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메뉴는 최근 리뉴얼 되어 메뉴가 더 다양해진 것 같습니다. 오리와 백숙의 가격은 리뉴얼 되면서 조금씩 가격이 올랐습니다.

 

저희는 부추한방백숙을 먹었답니다. 비쥬얼이 정말 먹음직스러우며 맛도 엄청 맛있습니다. 특유의 한방 약재향이 특징이며 국물은 점도가 없는 시원한 국물 입니다. 양은 2~3인이 먹기에 적당한 양 입니다. 참고로 한방 백숙과 오리는 조리시간이 오래 걸리는 듯하니 미리 예약을 하고 드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아직도 날이 더워서 그런지 몸도 허하고 해서 오랜만에 몸보신겸 백숙을 먹었는데 성공적인 맛집 탐방이었던 것 같습니다. 계양산 등산하시거나 몸보신 하실 예정이라면 사람과 산에 들러서 먹어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시고 경인여자대학교 친구들도 많이 찾는 만큼 젊은이들에게도 인기가 좋은 음식점, 술집 인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인천 계산동에 위치한 사람과산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