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군포시 당동 분위기 좋은 카페 리포소 CAFE RIPOSO(군포역 카페 추천)

컨퓨즈 2023. 10. 22. 23:4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군포시 당동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카페 리포소에 대해 소개 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달에 새로 생긴 카페라서 처음 방문해보았는데 분위기도 좋고 5층에 위치해 있어서 전경과 야경이 장점입니다. 커피 맛도 좋아서 사장님께 물어보니 블렌딩 원두를 좋은 것을 사용해서 맛과 향이 정말 좋았습니다. 자, 그럼 어떤 곳인지 한번 보도록 하시죠.

 

아래 사진과 같이 익스테리어가 되어있으며 넓은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내부에서 외부 전경을 보기에 좋습니다. 입구는 아래와 같이 입간판이 세워져 있어 쉽게 찾을 수 있으며 휴대폰 매장이 있는 오른쪽에 입구가 있습니다. 5층에 위치해 있으며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시면 됩니다. 인테리어는 아이보리 우드톤으로 편한 느낌을 주어 가족, 커플, 친구들 누구와 가도 편하게 대화하고 외부 전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카페에서는 긴 시간을 보내는 만큼 중요한 것은 의자 인데 전체적으로 패브릭 소재의 의자로 배치되어 있어서 편하게 앉아서 대화를 즐길 수 있으며 바 의자도 배치 되어있어서 전경, 야경을 보며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메뉴판은 아래 사진과 같으며 사장님께서 직접 손수 쓰셨다고 합니다. 인테리어 분위기와 맞게 직접 제작하셨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아메리카노와 에소프레소 샷이 들어가는 커피류와 각종 라떼류, 에이드, 스무디, 프라페, 티, 디저트로는 케이크까지 웬만한 메뉴는 다 있어서 폭 넓게 즐길 수 있습니다.

제가 주문한건 아이스티 입니다. 립톤이 아닌 다른 아이스티를 사용해서 립톤 특유의 떫은 맛이 없는 부드럽고 달달한 복숭아 아이스티 였습니다.

친구가 주문한 라떼 입니다. 창이 넓어서 탁 트인 전경을 바라보며 여유를 즐기며 대화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넓은 창을 통해 넓은 하늘과 맑은 구름, 전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너무 이쁘지 않나요?

 

이번달에 새로 오픈한 카페 리포소에 친구들과 함께 다녀왔는데, 커피 맛과 향도 너무 좋고

커피 뿐만 아니라 다른 음료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외부 전경을 바라보며 여유롭게 친구들과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새로운 공간이 생겨서 너무 좋습니다.

 

군포역 카페를 찾는다면 카페 리포소를 추천해드립니다. 다들 한번 방문 해보세요.

 

이상으로 군포 당동 카페 리포소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