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김포 구래동 고기집 맛집 김형제 고기의철학(구래동 메가박스 1층)

컨퓨즈 2021. 9. 24. 06: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포 구래동에 위치한 고기집 맛집 김형제 고기의 철학에 대해 소개 드리려고 합니다. 항상 저희 동네에 놀러오는 지인들을 대접하기 위해 정말 자주가는 고기집이며 분위기도 고급스럽고 고기질도 정말 좋답니다. 자, 그럼 어떤 곳 인지 한번 보도록 하시죠.

 

아래 사진과 같이 익스테리어가 통유리로 되어있어 외부와 내부가 원히 보이는 디자인으로 되어있고,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 입니다. 인테리어는 한식당 같으면서도 멋스러운 분위기를 줍니다. 가족, 커플, 친구들 누구와 가더라도 어색하지 않답니다. 주소지는 경기도 김포시 구래동 374이며 메가박스 건물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메뉴판을 보시면 메인 육류는 스페인산 이베리코 고기/ 국내산 숙성돼지 고기/ 미국산 블랙앵거스가 있으며 다양한 식사와 후식이 있습니다. 주류도 다양하게 있으니 입맛에 맞게 주량에 맞게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김형제 고기의철학 고기집의 장점은 고기의 맛도 있지만 직원분들께서 고기를 구워주신다는 것이며 불판이 테이블 외곽에 따로 배치되어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옷에 고기 냄새가 날일이 거의 없이 깔끔하게 식사가 가능 합니다.

 

김형제 고기의철학 고기집만의 또다른 테마는 복분자 입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소금이 보라색인 것 보시시죠? 이건 복분자 소금이라고 합니다. 몸에도 좋고 색도 이쁜 소금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반찬은 각종 채소와 양파 초절임, 비싸다는 명이나물 절임 등등 고급스럽게 세팅이 된답니다.

반응형

 

고기는 손님이 먹는 속도에 맞춰 식지않도록 소분하여 바로바로 해 준답니다.

제가 가지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이집에서는 구운 가지를 맛있게 먹는 답니다. 감자와 파인애플도 함께 구워주기 때문에 입맛을 돋궈주는 역할을 합니다. 

 

명이나물에 고기 한점싸서 냠냠

 

친구들과 함께 다녀왔는데 너무 맛있게 먹어서 3명이서 5인분을 먹었답니다. 김포 구래동에서 맛있는 고기집을 찾으신다면 김형제 고기의철학을 추천합니다. 깔끔한 분위기와 친절한 직원들 그리고 정말 맛있는 고기로 가족, 친구들, 커플이 가기에 정말 좋습니다.

 

이상으로 김포 구래동 김형제 고기의철학 소개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