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달달한 매실원주를 먹어봤다(Feat.김포 구래동 서로:주가)

컨퓨즈 2021. 8. 29. 21:4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매실원주에 대해 리뷰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주말 낮에 친구와 할게 없어서 간단히 한잔 하고자 저번에 토끼소주를 먹었던 서로:주가 라는 김포 구래동에 위치해 있는 술집에서 이번에는 매실원주라는 술을 시켜봤습니다. 

 

1. 매실원주 어떤 맛?

맛은 먹어봤을 때 100%매실원액으로 만들었기에 달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술 같지 않다는 느낌이기에 가볍게 먹기에는 좋은 듯 하지만 도수가 13도로 낮은편이 아니므로 맛있다고 많이 먹으면 금방 취할 것 같습니다. 황매실로 담근 100% 매실주로 만들었다고 하니 품질은 믿을 만한 것 같습니다. 가볍게 마시고 싶은날이나 술이 안받는 날 또는 알콜향에 지치신분들이 먹기에 부담 없을 듯 합니다.

반응형

2. 가격은?

가격은 제가 다녀왔던 김포 구래동 서로:주가에서는 9,000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당연히 일반적인 소주나 맥주보다는 비싼편이지만 달달하고 새로운 술을 찾으신다면 한번쯤 먹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실 안주는 산초바우를 먹었고 리뷰하고 싶었으나 배고픈 나머지 다 먹어버렸기에 사진이 없네요. 제 글중에 토끼소주 리뷰에 안주 사진도 있으니 서로:주가 에서 안주를 고민하신다면 토끼소주 리뷰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김포 구래동 서로:주가에서 마신 매실원주 리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