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기리뷰

코멧 홈 침구세트 차콜그레이 사용 후기[차렵이불+매트리스커버+패드+베게커버]

컨퓨즈 2022. 8. 21. 14:4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멧 홈 침구세트(차렵이불+매트리스 커버+패드+베게커버) 사용 후기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쿠팡에서 판매하는 제품(슈퍼싱글,SS)을 구매하였고, 2022년8월에 가격은 약 42,000원에 로켓배송 구매 하였습니다.

 

1. 외관

침구 색상은 차콜그레이로 약간 어두운 다크그레이 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불 두께는 보통으로 포근한 느낌 입니다. 4계절 용으로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다만 겨울에는 조금 추울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매트리스 패드는 밴딩형으로 되어 있어서 매트리스에 고정되도록 되어있고, 밑에 부분은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있어서 패드가 매트리스로 부터 벗어나지 않도록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재질은 폴리에스터로 되어있어서 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매트리스 커버는 제가 사용하는 매트리스가 꽤나 두꺼운 편인데도 씌워 집니다. 제품 설명상 최대 31cm 높이까지 씌울수 있으며 웬만한 두께의 매트리스 모두 커버거 가능합니다.

 

베게 커버 입니다. 저같은 경우 조금 높은 솜베게를 베고 자는데, 사이즈는 50mm*70mm 딱 맞게 씌울수 있습니다. 사이즈를 고려하여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2. 사용감, 느낌

모든 재질이 폴리에스터로 부드럽고, 시원한 느낌이 듭니다. 이불도 너무 두껍지 않아서 여름에도 덥고 자기 좋으며, 색상 또한 차콜그레이라서 방 분위기도 살고, 오염이 쉽게 보이거나  하지 않는 점이 장점 입니다. 그리고, 가격 또한 저렴하여 가성비 침구 세트로 굉장히 좋은 듯 합니다. 다만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실밥들이 붙어 있는데 이 부분은 한번씩 털어주고 사용하거나 세탁 후 사용하시면 크게 문제는 안될 것 같습니다.

 

저는 코멧이라는 브랜드의 제품을 자주 사는 편인데, 여러가지 물건을 취급하고 가격도 저렴하며 품질도 꽤나 좋은 편인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코멧 홈 침구세트 차콜그레이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