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기리뷰

지누스 스마트베이스 디럭스 침대 프레임 사용기 리뷰[철제 프레임]

컨퓨즈 2022. 8. 21. 17:0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누스 스마트베이스 디스 침대 프레임에 대한 리뷰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이번에 이사를 하면서 새롭게 프레임을 사게되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사이즈는 슈퍼싱글(SS) 프레임 입니다. 구매 가격은 2022년 8월 기준으로 약 96,000원에 구매 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제품 외관

우선 프레임 위에 매트리스 침구들을 올려 놓은 상태 입니다.

 

지누스 스마트베이스 디럭스 침대 프레임은 조립식이 아닌 접이식으로 되어있어서 언제든지 접었다 폈다가 할 수 있습니다. 청소를 하거나 나중에 이사를 할 때도 편하게 접어서 옮길 수 있는 것이 장점 입니다.

 

지누스 스마트베이스 디럭스 침대 프레임을 펼쳐 놓은 상태 입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프레임이 격자 모양으로 매트리스를 전체적으로 받쳐 주는 모습입니다.

 침대 프레임을 지지하는 다리는 위 사진과 같이 옆으로 걸어서 조여주는 스타일로 되어 있습니다. 강하게 조여놓으면 빠지거나 할 우려 없이 잘 지탱해줍니다.

 

지누스 스마트베이스 디럭스 침대 프레임 하부의 넉넉한 공간으로 수납함이나 물건들을 아래 넣어두기 좋습니다.(저는 계절 이불을 아래 놓아 두었습니다.) 프레임의 높이는 대략 33cm라고 합니다.  또한, 침대 프레임 아래 쌓이는 먼지를 쉽게 청소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 처럼 로봇 청소기가 있으신 분은 로봇 청소기가 아래를 쉽게 청소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을 수 있답니다.

 

2. 사용 후기

프레임을 처음 받았을 때 조금 약하지 않을까 생각 했지만 막상 매트리스를 올리고 누워보니 걱정이 사라졌습니다. 생각보다 굉장히 튼튼하고 제 매트리스가 가벼운 편이 아닌데도 잘 받쳐주는 듯 합니다. 그리고 프레임 자체가 높기 때문에 정면이나 옆에 티비를 두고 시청하시는 분들은 베게를 높이 베지 않아도 좀더 편한 자세로 누워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위에서도 언급 했듯이 로봇 청소기가 쉽게 드나들 수 있고, 일반 청소기도 돌리기 편한 것이 장점 입니다. 가격 또한 다른 프레임에 비해 가성비가 좋은 편이기에 쓸만한 침대 프레임을 찾고 계시다면 추천 드립니다.

 

이만, 지누스 스마트베이스 디럭스 침대 프레임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